선교소식
- 글주소
인도네시아 정영명, 김경 선교사 기도편지
- 이혁
- 10
- 2025-09-29 21:36
“ 나는 여호와이니 이는 내 이름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 주지 아니하리라 ” 이사야 42장 8절
인도네시아 영혼들을 위해 선교사역에 함께 동역하시는 선교회원님들에게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늘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
미전도종족인 순다인들이 거주하는 지역에 세운 믿음교회에서 말씀을 증거하였습니다. 이번에 교회에 방문하여 보니 교회가 잘 성장하여 기쁨이 큽니다.
담임목사인 Tio목사부부는 자녀를 낳지 못하는 가운데 10년전에 입양하여 5년을 키우며 정이 많이 들었었는데, 친부모의 요구로 떠나 보내는 아픔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하나님의 은혜로 빠뿌아지역의 3명의 어린이들을 입양하게 되어 사랑으로 양육하며 가족의 기쁨이 갑절이 되었습니다.‘
인근의 대학에 대학생들이 교회에 참석하여 대학청년들의 성경공부 모임이 활성화되어 다음 세대에 일꾼으로 준비되고 있어 믿음교회를 축복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제가 사역하였을 때 청년이었던 Sabar는 이제 믿음있는 자매를 만나 가정을 세우고 교회의 집사로서 열심히 섬기고 있으나 자녀가 없어, 그들을 위해 기도하였고, 지난 날 교회 부흥을 위해 기도하며 건축을 위해 힘을 다했던 성도들, 남편을 잃은 Ross집사등을 위로하며 함께 기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족쟈에 있는 UKRIM(기독교 임마누엘 대학교)에 예배시간에 간증을 통한 복음증거 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족쟈는 대학이 70여개 있는 교육도시로서 대학생들이 인근에 있는 대학생들에게 복 음을 증거할 수 있도록 도전을 주었습니다,
주일 날에는 학교안에 있는 대학교회에서 간증을 하고 함께 학생들과 오찬을 나누었습니다.
STTII 신학교에서 교수들과 함께 신학교가 앞으로 나아갈 할 방향과 어떻게 성장해 나갈 것인가에 대해 논의를 하며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TTBW 신학교에서 이단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주로 농촌에서 사역하는 신학생들로 최근에 이단들이 지역의 성도들을 현혹시키고 있어 이들에게 이단의 정체성을 바로 알리기 위해 이단세미나를 하였습니다. 주일에는 학장인 Sangaji목사가 섬기는 GKAI교회에서 설교를 하였습니다. Sangaji목사는 시력을 거의 잃어 앞을 잘 볼 수 없는 상황이지만 열정적으로 기도하고 말씀을 전하여 교회성도들의 믿음이 날로 성장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찌룽시교회는 외부에서 온 지역 주민들이 도덕적으로 바로 서지 못하여 교회를 핍박하는 가운데 있지만 Poltak 목사부부와 성도들이 교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여서 성도들이 많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교회앞에 대지를 구입해서 주차장으로 사용하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찌란장에 있은 FM107.9 라디오 방송은 Aji이사장을 중심으로 서로의 역할을 잘 감당하여 새벽부터 인근 교회 목사님들을 초청하여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주민들에게 방송 청취와 더불어 방송국이 자립할 수 있도록 후원자 모집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새로 구성된 임원들이 방송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충성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심혈관 시술을 한 후 지금은 건강이 많이 호전되고 있습니다. 저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기도해 주십시오)
1. 미전도종족 순다인들이 거하는 찌란장지역 FM107.9 라디오 방송국의 사역자들이 한 마음으로 사명감을 가지고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2, 미전도지역에 있는 믿음교회가 주위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3, 찌릉시교회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큰 도전을 줄 수 있도록. 주차를 위한 대지를 구입할 수 있도록
4, 임마누엘 기독교대학의 기도모임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5. 성경핵심 따라 잡기(구약,신약)책의 교정 작업이 잘 마무리되어 출판할 수 있도록
6. 정영명선교사가 속히 회복될 수 있도록
7. 9월 30일 오후 3시부터 저녁7시까지 김경선교사가 사역했던 임마누엘 기독대학교에서 교회음악과 학생들과 함께 Concert 하게 됩니다.
김경선교사는 말씀과 피아노연주를 하며. 저는 성경적근거에 의한 찬양신학 세미나를 강의합니다.
이번 찬양세미나와 연주회를 통해 대학생들이 전도의 열정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8.인도네시아복음주의 신학교 예배 중 복음전도의 중요성에 대해 도전을하였고 . 매주 한 번씩 수업을 마친 후 2명씩 팀을 이루어 시내에 전도하러 나갑니다.
나가기 전에 성령의 능력으로 담대히 복음을증거할 수있도록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많은 영혼들이 주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 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원합니다.
2025년 9월27일
인도네시아에서 정영명.김경선교사드림